• 전국
  • 금산군

제30회 충남도장애인체육대회 준비위원회 최종보고회 개최

종목별 경기장 준비상황 등 성공개최 방안 논의

송오용 기자

송오용 기자

  • 승인 2024-08-02 11:54
제30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 준비위원회 최종보고회
금산군은 제30회 충남도장애인체육대회를 35일 앞둔 1일 군청 상황실에서 박범인 군수 주재로 준비위원회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최종보고회는 충남장애인체전 준비위원 등 총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종목별 경기장 조성, 개·폐회식 공개행사 연출계획 등 대회 준비 상황을 공유하고 성공개최를 위한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군은 그동안 장애인체육회와 함께 대회 분위기 조성을 위한 홍보활동과 함께 대회의 시작을 밝혀줄 성화봉송과 행사의 꽃이라 할 수 있는 개회식을 준비해 왔다.



또 선수들이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경기장 시설 및 물품 준비 등 환경조성에도 만전을 기했다.

군은 남은 기간 사고 없는 안전한 대회 개최를 위해 경찰, 소방 등 유관기관과 협의를 이어가고 자원봉사자 및 공무원 인력을 촘촘히 배치할 방침이다.

박범인 군수는 "이번 충남도장애인체육대회에서는 생명의 고향 금산이라는 지역적 특색을 잘 살려 충남 15개 시군이 하나 되는 화합의 장을 만들기 위해 전력을 다할 것"이라며 "이번 대회를 통해 금산군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30회 충남도장애인체육대회는 '금산에서 하나되GO! 도민모두 함께하GO!' 구호 아래 금산군종합운동장 등 18개 경기장에서 9월 5일부터 9월 7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금산=송오용 기자 ccmsoy@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