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청
  • 충북

바르게살기운동 제천시 협의회, 한마음 회원대회 성황리 개최

400여 명 회원 참여… 유공자 41명 표창, 화합과 실천의 자리

전종희 기자

전종희 기자

  • 승인 2025-11-05 07:51
바르게살기운동 제천시협의회, 한마음 회원대회
김창규 제천시장이 대회에서 표창과 수상을 한 회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제천시 제공)
바르게살기운동 제천시 협의회는 지난 11월 4일 제천 실내체육관에서 '2025년 바르게살기운동 한마음 회원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창규 제천시장, 박영기 제천시의회 의장, 전대수 바르게살기운동 충청북도협의회장 등 주요 내빈과 회원 400여 명이 참석해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1부에서는 개회 선언, 내빈 소개, 기 입장식, 행동강령 낭독, 유공자 표창, 내빈 축사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2부에서는 노래자랑을 통해 회원 간 친목을 다졌다. 이번 대회에서는 총 41명의 유공자 표창 수상을 했다.△행정안전부 장관 표창 1명 △충청북도 도지사 표창 4명 △충청북도의회 의장 표창 1명 △충청북도 교육감 표창 1팀 △제천시장 표창 10명 △제천시의회 의장 표창 7명 △국회의원 표창 8명 △바르게살기 중앙회 금장 및 표창 각 2명 △충청북도협의회장 표창 1명 △충청북도 우수사례위원회 시상 1팀 △제천시 협의회장 표창 3명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강영기 회장은 "2025년에도 회원 여러분의 헌신에 감사드리며, 모두가 바르게살기운동을 실천해 안전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자"고 말했다.


제천=전종희 기자 tennis40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