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수도권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지역 농산물 상생 마케팅 추진

관내 생산 농산물 9종 최대 43% 할인
연말 물가안정 및 농가 소득안정 지원

주관철 기자

주관철 기자

  • 승인 2025-12-11 13:28
붙임. 상생마케팅 후원금 전달식_001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는 인천 검단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지역농산물 상생마케팅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 농가의 소득 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농가는 기존 가격으로 납품하고 할인된 금액은 공사가 후원한 금액으로 보전하여 운영된다. 이를 통해 주민들은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농산물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쌀, 배, 사과, 표고버섯 등 지역 생산품 6종을 포함한 총 9개 품목을 평균 3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후원 예산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앞서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는 지난 10일 오전 검단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공사 사장을 포함한 농협경제지주·상생협력재단·검단농협 대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농협과 함께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송병억 사장은 "이번 행사가 영향권 지역 주민들의 소비 부담을 덜고 인천 농가의 실질적인 소득향상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공사는 환경·사회·투명(ESG)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지역사회와 공감할 수 있는 주민체감형 상생협력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인천=주관철 기자 orca242400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