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문화신문

충청남도 가족센터-충남 가족사업 SNS홍보 서포터즈 최종 평가회의 개최

충남다문화뉴스 기자

충남다문화뉴스 기자

  • 승인 2026-01-04 13:10

신문게재 2025-02-01 1면

충남 가족사업 SNS홍보 서포터즈단 최종 평가회의 사진 (1)
충청남도 가족센터는 지난 11월 28일 '충남 가족사업 SNS홍보 서포터즈단' 최종 평가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는 충남 가족사업 SNS홍보 서포터즈단, 시·군 가족센터 담당자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올 한 해 활동을 돌아보고 발전 방향을 논의했다.



주요 내용으로는 ▲서포터즈 주요 활동 및 성과 보고 ▲우수 서포터즈 활동 후기 공유 ▲서포터즈 활동 평가 회의 ▲우수 서포터즈 발표 및 시상 등 서포터즈 활동을 돌아보고 의견 및 개선점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충남 가족사업 SNS홍보 서포터즈단 최종 평가회의 사진 (2)
우수 서포터즈로 선정되어 활동 후기를 공유한 이민해 서포터즈는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지역과 가족센터에 대한 애정이 더욱 커졌고, 프로그램 활동 경험을 공유하며 배운 점이 많다"며 "센터에 우수한 프로그램이 많지만 정보 부족으로 신청하지 못하는 분들을 볼 때마다 아쉬움이 컸다. 이러한 활동이 지속되어 지역 홍보와 참여 확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라서연 서포터즈는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하고 그 과정을 영상으로 담아내며 지역 주민들의 감정과 성취를 직접 담을 수 있어 좋았고, 내가 만든 콘텐츠 하나가 누군가에게 가족센터를 알게 되는 출발점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이 큰 보람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남부현 충청남도 가족센터장은 "올 한 해 충남 가족사업 SNS홍보 서포터즈단이 각 지역 가족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현장에서 직접 발로 뛰며 알린 덕분에 도민들이 가족서비스를 보다 친숙하게 접할 수 있었다."며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보여주신 관심과 노력 덕분에 지역 가족복지의 가치를 다시금 확인할 수 있었고,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충청남도 가족센터 가족사업팀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