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날 행사에는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겸 고양시장애인체육회장을 비롯해 고양시장애인체육회 종목단체 및 유관단체장, 장애인체육 발전 유공자 등 110여 명이 참석해 한 해 동안의 성과를 공유하고 장애인체육 발전에 기여한 이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행사는 나눔나무 라온합창단과 전자현악 공연팀'미켈'의 사전공연을 시작으로, 2025년 고양시장애인체육회의 주요 업무협약 체결 현황과 각종 대회 성과에 대한 경과보고가 이어졌다.
이어 장애인체육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18명에게 표창장이 수여됐으며, 고양시장애인골프협회 오수정 회장에 대한 감사장 전달과 함께 고양시장애인체육회 신임 이호근 이사 임명장 수여식도 함께 진행됐다.
또한 제45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다관왕 선수들을 대상으로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이 직접 메달을 수여하며 선수들의 노력을 격려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장애인 뉴스포츠 종목 발굴 및 스포츠 마케팅 협력을 위한 고양시장애인체육회와 ㈜낫소(대표이사 주은형) 간의 업무협약식도 진행되었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앞으로도 장애인체육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고양=염정애 기자 yamjaya@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