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청
  • 천안시

천안서부새마을금고, 신아원 송년행사 후원으로 아동들과 따듯한 연말 나눔

정철희 기자

정철희 기자

  • 승인 2025-12-18 10:40
KakaoTalk_20251218_091112907
천안서부새마을금고는 '2025년 신아원 송년의밤' 행사를 전액 지원하며, 신아원 아동들과 따뜻한 연말을 함께했다.(천안서부새마을금고 제공)
천안서부새마을금고(이사장 조한영)는 17일 베리컨벤션에서 개최한 '2025년 신아원 송년의밤' 행사를 전액 지원하며, 신아원 아동들과 따뜻한 연말을 함께했다.

이번 송년행사는 신아원 아동과 직원뿐 아니라 그동안 신아원을 꾸준히 지원해온 후원자와 후원단체, 천안서부 나눔더하기봉사단 등 총 100여명이 참석하며 풍성하게 진행됐다.



천안서부새마을금고는 신아원 송년행사 전체를 후원하며 아동들이 따뜻한 환경 속에서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이어오고 있다.

이날 행사는 한 해 동안 열심히 생활한 아동들을 위한 감사와 격려의 시간이 마련됐으며, 참석자들은 함께 식사를 나누며 아동들의 성장과 변화의 순간들을 돌아보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조한영 이사장은 "서로에게 따뜻함을 나누는 때인 연말에 신아원 아이들이 한 해 동안 힘껏 살아온 시간을 격려하고, 더 밝은 내일을 꿈꿀 수 있도록 함께하는 것이 우리 금고의 큰 보람"이라며 "천안서부새마을금고는 앞으로도 지역 아동들이 안정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든든한 후원자가 되겠다"고 했다.
천안=정철희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