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청
  • 충북

괴산장애인복지관, 재가장애인 가정에 김장김치 전달

박용훈 기자

박용훈 기자

  • 승인 2025-12-19 13:37
장애인복지관
괴산군장애인복지관(관장 김상현)이 10월 말부터 이달 중순까지'김치 한 포기, 희망 한마음'의 슬로건을 내걸고 지역 재가장애인 돕기 2025년도 2차 후원캠페인을 진행했다.

18일 복지관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에는 괴산군청 6급이상 여성공직자 모임'알파걸스', 괴산여성의용소방대, 민주평통 괴산군협의회, 괴산적십자사가 참여했다.



또한 괴산울타리나눔회, ㈜괴산청정김치 등의 관내 기업·단체와 함께 개인 후원자 4명도 따뜻한 나눔에 동참했다.

이에 복지관은 이 기간 이들 기업·단체, 개인 후원자로부터 총 1535kg의 김장김치를 후원받아 겨울철 식생활 유지에 어려움을 겪는 재가장애인 가정 118곳에 전해드리며 따뜻한 겨울나기를 바랬다.

장애인복지관2
한편 괴산군장애인복지관은 18일 오후 중원대 상생홀에서 올 한해 복지관 운영에 함께해 준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를 초청해'행복을 나누는 송년의 밤'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초청자와 복지관 종사자 등 180여 명이 참석해 올 한해 이어진 나눔과 동행의 의미를 함께 되새겼다.

행사에는 송인헌 군수, 김낙영 군의장, 신송규 의원, 이태훈 도의원, 이한배 괴산기업경영인협의회 회장 등도 함께해 지역사회 따뜻한 관심을 보여준 유공자들을 시상하고 격려했다. 괴산=박용훈 기자 jd36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