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청
  • 충북

어퍼에어 솔루션, 충주종합사회복지관·충주장애인협의회 후원

주방용품 2000만 원 상당 전달…취약계층 지원

홍주표 기자

홍주표 기자

  • 승인 2026-01-15 12:30
어퍼에어솔루션
어퍼에어 솔루션 충주시장애인협의회 후원식 사진.(충북충주시장애인부모회 제공)
어퍼에어 솔루션이 충주지역 장애인과 저소득층 가정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했다.

15일 ㈔충북충주시장애인부모회에 따르면 어퍼에어 솔루션은 최근 충주종합사회복지관과 충주시장애인협의회를 방문해 사회적 취약계층인 장애인과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해 달라며 2000만 원 상당의 주방 발매트와 식기건조 드라이 매트를 후원했다.



이번 후원 물품은 충주종합사회복지관과 충주시장애인협의회를 통해 지역 내 장애인과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어퍼에어 솔루션은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정부지원사업 컨설팅 회사로, 충주지역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정부지원 사업 컨설팅을 진행하며 지역과 인연을 맺은 뒤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김승일 어퍼에어 솔루션 대표는 "지역과의 인연을 계기로 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에 동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충주지역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이광훈 충주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추운 날씨 속에 따뜻한 마음을 전해줘 감사드린다"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후원 물품을 정성껏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홍석주 충주시장애인협의회 회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나눔을 실천해 준 김승일 대표에게 감사드린다"며 "장애인 가정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충주=홍주표 기자 321885@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