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한국수자원공사 금산권지사 제공)한국수자원공사 금사권지사 직원들이 노인복지시설을 찾아 어르신들의 건겅한 여름나기를 돕기 위한 물품을 전달했다. |
한국수자원공사(K-water) 수도기획처(처장 박일준)는 금산권지사(지사장 박갑순)는 26일 금산군 소재 심광노인복지센터를 찾아 30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전달했다.
이번 나눔은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생활안정을 지원하고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돕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특히 이번 나눔활동에는 수도기획처도 함께 참여해 정성을 보탰다.
시설에 전달한 생필품 중 2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수도기획처가 지원한 것.
박일준 한국수자원공사 수도기획처장과 박갑순 금산권지사장은 "이번 나눔이 지역 어르신들께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긴밀히 소통하며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 주민들과 상생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수자원공사는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조성된 '물 사랑 나눔 펀드'를 통해 취약계층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다.
금산=송오용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날씨] 26일 새벽까지 구름 많고 소나기…아침부터 맑아져](https://dn.joongdo.co.kr/mnt/images/webdata/content/2026y/06m/25d/78_202606250100175340007329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