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제9대 괴산군의회 의원들이 26일 오후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을 마무리하는 폐원식을 가진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괴산군의회 제공) |
군의원, 집행부 공무원, 의회사무과 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에서 군의회는 먼저 4년간의 의정활동 회고 동영상을 시청하고 송별사에 이은 재직기념패를 전달했다.
2022년 7월 출범한 제9대 괴산군의회는 군민의 목소리를 군정에 담아내기 위해 쉼 없이 달려왔다.
4년의 기간 42회, 381일간의 정례회와 임시회를 운영하며 조례안, 예산안 등 712건의 주요 안건을 심의·의결하는 등 군민의 대의기관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했다.
한편 괴산군의회는 7월 2일 제10대 의회 개원식을 갖고 새로운 의정활동을 시작한다. 괴산=박용훈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날씨] 26일 새벽까지 구름 많고 소나기…아침부터 맑아져](https://dn.joongdo.co.kr/mnt/images/webdata/content/2026y/06m/25d/78_202606250100175340007329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