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제9대 화순군의회가 26일 의회 소회의실에서 폐원식을 진행하고 있다.(사진=김영관 기자) |
화순군의회는 26일 의회 소회의실에서 제9대 의회 임기 종료를 기념하는 행사를 열었다. 이날 자리에는 오형열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들과 구복규 화순군수, 의회사무과 직원 등 40여 명이 참석해 의정활동을 함께 돌아보고 감사의 뜻을 나눴다.
행사는 제9대 의회의 주요 성과를 소개하는 보고를 시작으로 의정 현장을 기록한 영상 상영, 오형열 의장의 인사말, 구복규 군수의 축사 순으로 이어졌다. 참석자들은 4년 동안 지역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했던 시간들을 함께 되새겼다.
한편 제9대 화순군의회는 2026년 6월 30일 임기를 마치고 공식적인 의정활동을 종료할 예정이다.
화순=김영관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날씨] 26일 새벽까지 구름 많고 소나기…아침부터 맑아져](https://dn.joongdo.co.kr/mnt/images/webdata/content/2026y/06m/25d/78_202606250100175340007329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