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핫클릭
  • 방송/연예

[tv프로] 다시 시작해, 김정훈과의 관계 물어… 안전블랙박스, 서바이벌장 괴담의 정체는?

  • 승인 2016-08-19 11:19
[TV프로] 2016년 8월19일 금요일

▲다시 시작해(MBC 오후 7시15분)
"나 원장님과 하 실장, 무슨 관계입니까?"
영자(박민지)는 당당한 태성(전노민)의 태도에 기가 찬다. 지욱(박선호)은 태성에게 성재(김정훈)와 봉일(강신일)의 관계를 묻기 시작한다. 한편, 성재는 태성이 자신을 이용해서 봉일(강신일)을 협박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여자의 비밀(KBS2 오후 7시50분)
강우를 찾은 서린은, 강우와 함께 있는 지유를 보고 분노한다.
서린은 지유의 부탁으로 자신을 찾아온 고교동창 민주 때문에 위기를 느끼게 되는데…


▲고전영화 극장-두 여인(EBS 오후 11시35분)
체시라는 남편을 여의고 딸과 함께 식료품점을 운영한다. 2차 세계대전의 소용돌이 속에서 체시라가 거주하는 로마는 거듭되는 폭격으로 아수라장이 된다. 체시라는 딸을 보호하기 위해 로마를 벗어나 피란을 가기로 결심한다. 우여곡절 끝에 체시라와 딸 로세타는 체시라의 고향에 도착한다. 피란처에서의 생활은 궁핍하기만 하다. 그러던 중 함께 피란 와 있던 사람들 중에서 파시스트에게 비판적인 지식인 청년 미켈이 체시라에게 연정을 품는다.


▲안전 블랙박스(EBS 오후 7시)
2012년 영국. 35년지기 오랜 친구인 마크와 케빈. 평소 심장이 좋지 않던 케빈은 심장마비로 쓰러지고 만다. 응급조치를 하던 마크는 치명적인 실수를 저지르는데, 하지만 케빈을 살린 건 마크의 ‘이 실수’ 덕분이었다. 과연 기적을 부른 마크의 실수는 무엇이었을까. 서바이벌 게임장을 찾은 발명반 아이들. 게임 중 귀신을 본 아영이는 겁에 질린다. 서바이벌장에 떠도는 괴담을 듣게 된 후, 아영이에게 의문의 사고가 일어나기 시작하는데….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