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들
  • 뉴스

가수 민수현 공식팬카페 ‘민낯’, 대전 나눔리더스클럽 12호 가입

가수 민수현의 선한 영향력 함께 이어갈 것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069만원 기탁

한성일 기자

한성일 기자

  • 승인 2023-08-17 16:49
민낯 나눔리더스클럽 가입 사진
가수 민수현 공식팬카페 ‘민낯’(회장 김은희)은 16일 대전 나눔리더스클럽 가입식을 가졌다. 이날 대전시 홍보대사인 민수현 가수가 '0시축제'를 맞아 노개런티로 공연했다. 민수현 가수를 응원하기 위해 팬클럽 회원들이 함께 모여 더욱 뜻깊은 나눔리더스클럽 가입식을 가졌다. ‘민낯’의 가입으로 대전에서는 12번째 나눔리더스클럽이 탄생했다.

현재 대전시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이번 대전 0시 축제에도 재능기부를 한 민수현 가수와 뜻을 함께하기 위해 ‘민낯’ 팬클럽 회원들이 십시일반 성금을 모금해 1069만 원을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유재욱)에 기탁했다.



가수 민수현 공식팬카페 ‘민낯’ 회원들은 "가수 민수현의 선한 영향력을 이어받아 지역 사회의 나눔에 동참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적인 봉사와 기부 활동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유재욱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은 “저희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진행하는 나눔리더스클럽은 클럽, 단체(협회)의 이름으로 나눔을 실천하며 대한민국 나눔 문화를 이끌어가는 기부모임으로 3년 내 1000만 원을 일시 또는 약정으로 기부 시 가입 가능하다”고 안내했다. 유 회장은 특히 “현재 대전에는 총 12개의 클럽이 함께하고 있다”며, “대전지방변호사회, 대전시약사회, 팬클럽 등 다양한 단체가 가입돼 있고, 가입 문의는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042-347-5175로 하면 된다”고 밝혔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