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경기

광명벨톤보청기 정순옥 원장 후원 '가수 이프로 연말콘서트' 개최

임민일 기자

임민일 기자

  • 승인 2017-12-19 14:20
광명벨톤보청기(정순옥 난청연구소)는 청각장애인을 위해 오는 12월 28일 오후 7시부터 상암 제일라이트 홀에서 '가수 이프로 청각장애인돕기 연말콘서트'를 개최한다.

광명벨톤보청기 정순옥 원장은 광명시 청각장애인들에게 미녀청각사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각종 청각장애인들을 위한 행사에 참여하며 보청기 기부 등 이들에게 아름다운 소리를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는 것으로 소문이 자자하다.



오는 28일 열리는 '가수 이프로 SHOW핑 연말콘서트'의 수익금 전액이 청각장애인돕기 후원금으로 쓰여 지며 이날 연예인 및 가수들은 재능기부로 출연하기로 했으며 광명보청기 정순옥 원장 및 BWS강남와인스쿨 1879가 후원한다.

'가수 이프로 SHOW핑 연말콘서트'에는 부활 김재희, VOS 박지헌, 배우 이정용, 가수 골드, 아놀드 홍과 MC에는 영화배우 박정우씨가 출연해 분위기를 고조시킬 계획이다.

가수 이프로(본명 이훈성)는 모레시계로 데뷔 '오빠 말은 뻥이야', 트로트 곡 '삐까 번쩍', 땡겨 땡겨' 등의 곡이 있으며 프로골퍼, 가수, 드라마와 영화배우 등의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날의 즐거운 콘서트를 통해 청각장애인들과 어려운 이웃 등 소외계층의 등불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명=임민일 기자 immin7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