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 대중음악

독보적인 음색의 기대주 Se.A(세아), 'Little Love' 공개

오는 5월 1일 발매할 첫 EP 앨범 선공개 음원, 아티스트로서의 초심과 아이텐티티 담아

봉원종 기자

봉원종 기자

  • 승인 2018-04-20 10:51

 

JD (1)

 

신인가수 Se.A(세아)가 첫 솔로 싱글 'Little Love'를 지난 17일 정오에 발매했다. 'Little Love'는 오는 5월 1일 발매될 첫 EP 앨범의 선공개 음원으로 아티스트로서의 초심과 아이덴티티를 담은 팝R&B 곡이다.


Se.A(세아)가 대중 앞에 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그녀는 슈퍼스타K3를 통해 이름과 얼굴을 알린 바 있다. 당시 17살이었던 Se.A(세아)는 교복을 입고 심사위원 앞에 등장해 기타를 치며 노래를 부르는 모습으로 주목받았고, 그녀가 오디션 곡으로 선택한 'Officially Missing You'는 화제의 곡으로 떠올랐을 정도다.

이후 래퍼 키썸과 함께 '세아&키썸'이라는 이름으로 짧은 유닛 활동을 하기도 했으며 버클리 음대에서의 유학 생활, 여러 뮤지션과의 음악적 작업 등을 통해 그녀의 음악성은 더욱 단단해졌다. 또한, 에일리의 앨범 타이틀곡인 'Home'을 작곡하는 등 유명 프로듀서들과 함께 송라이터 및 작사가로도 활동하며 뮤지션들 사이에서는 이미 실력을 인정받은 아티스트다.

JD (2)

 

이번 첫 솔로 싱글 'Little Love'는 Se.A(세아)가 솔로 뮤지션으로서 본격적인 음악 활동의 시작을 알리는 곡이다. 그녀는 "앞으로 만나게 될 리스너들에게 그리고 나 자신에게 해주고 싶은 개인적인 메시지를 담은 곡"이라고 'Little Love'를 소개했다.


인트로부터 차분하게 오직 기타와 그녀의 목소리만으로 공기를 채워나가며 점점 황홀한 분위기를 만들어가는 전개가 인상적이다. 그녀 목소리 특유의 꿈꾸는 듯한 몽환적인 분위기와 긍정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어 Se.A(세아)를 기억하고 기다린 이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곡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오는 5월 1일 발매될 Se.A(세아)의 첫 EP 앨범에는 선공개 음원 'Little Love'를 포함해 그녀가 회사에 소속되기 전, 가장 '세아'다운 음악으로 대중에게 다가가고자 정성 들여 만든 곡들이 담길 예정이다. 전곡 모두 Se.A(세아)가 작사, 작곡, 제작에 참여해 더욱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