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과학
  • 유통/쇼핑

에어스크림, 국내 론칭 기념 스타터 키트 무료 테스트 이벤트 시행

봉원종 기자

봉원종 기자

  • 승인 2019-08-14 09:48
JD
(주)엔에스티와이가 영국 CSV 전자담배 '에어스크림(airscream)'을 지난 7월 5일부터 7일까지 열린 제2회 VAPE KOREA EXPO 2019를 통해 국내에 정식으로 론칭, 소비자들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본격적으로 취급점을 늘려가고 있다. 

베이프 코리아 엑스포는 전자담배 기기 관련 제품, 액세서리, 금연용품/서비스, 미디어 및 도서 등을 한눈에 둘러보고 구매할 수 있었던 국제전자담배박람회다. 해당 박람회에서는 별도의 액상 리필이나 코일 교체 없이 간편한 사용이 가능한 액상파드식 전자담배 '에어스크림'이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가볍고 한 손에 들어오는 적당한 크기와 직사각형의 형태로 그립감과 휴대성이 좋은 에어스크림은 앞서 영국 전역과 타국가에서도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 국내 론칭을 기념해 (주)엔에스티와이는 에어스크림 스타터 키트를 무료로 테스트하는 이벤트를 오는 19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종류 상관 없이 파드 한 팩 구매시 19,900원 상당의 스타터킷을 무상 제공하며, 스타터킷은 배터리, 전용 충전기, 망고맛 파드 1개로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는 전국 에어스크림 취급점에서 1,000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에어스크림 공식 홈페이지 가입 후 쿠폰을 발급받으면 되며, 1인 당 1개의 쿠폰이 지급된다. 쿠폰 중복 발급 및 중복 사용은 불가능하며 발급 후 일주일 이내로 고객이 선택한 취급점을 방문하여 쿠폰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스크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회원 가입 시 이벤트 및 신제품 출시 등 관련 정보를 상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어스크림은 다양한 액상의 맛과 브랜드 콘셉트로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망고맛(망고리셔스), 도니쉬 레드(자몽), 프리지 그레이프(포도멘솔), 피나 킹(파인애플), 버지니아 토바코(연초), 사우스 폴(멘솔) 등 6가지에 이르는 다양한 액상 맛을 제공한다. 또한 각기 다른 4가지 맛을 체험할 수 있는 버라이어티 팩도 마련돼 있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에어스크림은 국내 론칭과 함께 전국 스타베이프 지점, 홍대와 합정, 이태원 직영점 등 전국 50여 개 대리점을 통해 제품 판매되고 있다. 이어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에어스크림을 접할 수 있도록 엑스포 이후 에어스크림 서울 종로점, 일산 장항점, 경기 광주점 등 에어스크림 브랜드 대리점을 비롯해 수원 베이프갱스터 광교 판매점, 수원 성대역, 수원인계, 화순군 전자담배 멀티샵, 원더베이프 마곡점, 문정점, 상암점, 판교점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했다. /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