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과학
  • 취업/창업

청년마케터 월간모임 상반기 후원사 '밀리의서재’ 참여

국내 최대 규모 독서플랫폼
"마케터 꿈꾸는 청년들이 큰꿈으로 도약하길"

한세화 기자

한세화 기자

  • 승인 2021-02-22 16:08
  • 수정 2021-05-06 17:52
밀리의서재 copy

직장인 커뮤니티 청년마케터는 '밀리의 서재'가 올 상반기 청년마케터 월간 모임 공식 후원사로 합류했다고 22일 밝혔다.

밀리의 서재는 2016년 설립된 국내 최대 규모의 독서 플랫폼으로 10만 권의 전자책을 월정액 구독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밀리의 서재에서 도서 콘텐츠를 기획·운영하는 '투데이 앤 퓨처팀'의 조경환 팀장은 "마케터를 꿈꾸는 청년들이 더욱 큰 꿈을 향해 도약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작년에 이어 올해 상반기에도 자사 서비스와 독서 리포트를 참여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코로나19가 장기화하면서 취업 시장과 독서모임 등이 침체되는 가운데 어려움을 겪는 모든 청년에게 작은 위안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박윤찬 청년마케터 헤드디렉터는 "코로나19로 실내에 있는 시간이 늘면서 많은 직장인이 자기 개발을 향한 관심을 키우고 있다"며 "'밀리의 서재' 후원 덕분에 마케팅·경영 서적을 더욱 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고 답했다.

다음 청년마케터 월간 모임은 오는 27일 마이워크스페이스 강남점에서 진행되며, 정성영 삼성전자 C랩 그로스해킹 컨설턴트와 양성욱 조간마케팅 운영자와 함께한다.

청년마케터 월간 모임은 사회초년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마케팅 실무세미나로 코로나19로 인해 급격하게 변화되고 있는 사회적인 트렌드를 분석한 후 소상공인 및 스타트업 마케터들에게 필요한 현안을 매달 제시하고 있다.

 

한편, 청년마케터 월간모임 후원사로 참여한 '밀리의 서재'는 월정액으로 도서를 대여해 읽을 수 있는 전자책 서비스로 2016년 서영택 전 웅진씽트빅 대표이사가 설립한 이후 지난해 12월 기준 국내 월정액 서비스 중 최고 수준인 10여권가량의 장서를 보유하고 있다.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아닌 책과 친하지 않은 사람들을 타깃으로 했으며, 전통적이지 않은 독서 방식인 오디오북과 챗북 같은 콘텐츠 형식에서 흔적들을 찾을 수 있다, 서재가 단순히 내가 읽었던 책을 볼 수 있는 공간이 아니라 책을 주제로 한 작은 블로그와 같은 형식으로 책에 대한 포스트를 쓰면 다른 사람이 와서 댓글을 달며 소통을 할 수 있다.

 

한세화 기자 kcjhsh9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