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과학
  • 유통/쇼핑

건강식품 구전녹용, 가격 인상 전 ‘마지막 찬스’ 이벤트 실시

봉원종 기자

봉원종 기자

  • 승인 2021-05-10 08:00
러시아산 녹용으로 만든 구전녹용이 6월 1일 가격인상을 앞두고 ‘마지막 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구전녹용은 가수 임영웅이 광고모델로 활동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구전녹용 홈페이지, 고객센터, 편강도원의 기존 회원 및 신규 정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간 내 개인별 누적 최대금액 구매자 99명을 선정하며 순위별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단 샴푸/트리트먼트 구매금액은 합산되지 않는다.
JD

이벤트 경품으로는 한옥스테이 숙박권(1등), 한식 파인 다이닝 2매(2등), 한우선물세트(3등)가 증정되며 이밖에 구전녹용 제품들과 다음 달 말일까지 사용가능한 포인트가 순위별로 총 99명에게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31일(월)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6월 9일(수) 구전녹용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며 개별 연락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위한 구매는 구전녹용 홈페이지, 직영매장 편강도원, 고객센터 등에서 가능하다.

구전녹용 관계자는 “2016년 구전녹용 출시 후 지속적인 원재료 값 상승에도 불구하고 한 번도 가격 인상을 한 적이 없었다. 그러나 6월 1일 첫 가격 인상을 할 예정으로 더 좋은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마지막 찬스 이벤트는 구전녹용을 꾸준히 구매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도록 기획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벤트 및 가격인상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구전녹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