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수도권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 도서관 그룹스터디룸 명칭 선정

주관철 기자

주관철 기자

  • 승인 2022-04-13 17:24
[사진] 도서관 그룹스터디룸 명칭 공모전
도서관 그룹스터디룸 명칭 공모전 시상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이하 재단)이 13일 지난 3월, 5개 입주대학 및 구성원 전체를 대상으로 한 '도서관 그룹스터디룸 명칭 공모전'시상식을 가졌다.

재단은 입주대학 학생들의 교류 및 토론이 가능한 그룹스터디 공간 구축을 통해 이용자의 협업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수요자 중심의 도서관 기능을 강화하고자 리모델링 추진 중으로 5월 초 완공을 앞두고 있다.



이에 이번 공모전은 입주대학이 공동으로 이용하는 공간으로서 새롭게 조성되는 도서관 1층과 2층 그룹스터디룸 및 열람실의 새 이름을 함께 정하자는 취지로 치뤄졌으며 총 304명이 참여했다.

3개의 열람실을 대상으로 총 368건의 명칭이 접수, 최종 심사를 통해 ▲1층 열람실 글로포레(GloFore) ▲2층 그룹스터디룸 토크 스퀘어(Talk Square) ▲2층 열람실 포커스 라운지(Focus Lounge), 3개의 명칭이 선정됐다. 당선자 3명에게는 각각 문화상품권 30만원 상당의 경품이 지급됐다

재단 유병윤 대표이사는 "학생들 교육과 연구 환경을 최적으로 만들어 주기 위한 도서관 리모델링 공사에 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더해져 이번 명칭 공모전이 더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인천=주관철 기자 jkc052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