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들
  • 뉴스

자연내림 호관원(주) 관절건강기능식품 호관원' 기부

지역 어르신과 장애인 위헤 사랑의열매에 2억원 상당 관절 건강기능식품 기탁

한성일 기자

한성일 기자

  • 승인 2023-11-04 00:47
자연내림 호관원(주) 사진
사진 왼쪽부터 자연내림 호관원(주) 이진솔 대표,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유재욱 회장
“가을 맞이 지역 어르신을 위한 관절건강기능식품을 드립니다.”

자연내림 호관원(주)(대표 이진솔)는 가을을 맞아 3일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유재욱)를 통해 2억원 상당의 관절건강기능식품을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된 물품은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호관원 프리미엄골드'로 대전 관내 노인복지시설과 장애인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자연내림 호관원(주)는 지난 5월 어버이날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기탁했고, 다시한번 가을을 맞이해 지역사회 내 소외계층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진솔 자연내림 호관원(주) 대표는 "가을을 맞이해 또 한번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절건강식품 호관원'을 기부할 수 있어 기쁘다”며, “보다 많은 이웃들이 이번 나눔을 통해 관절건강 유지에 도움이 되면 좋겠다"고 전했다.



유재욱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은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에 동참해주시는 자연내림 호관원(주)에 대단히 감사 드린다”며, “기부해주신 물품은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