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충북

음성 관광의 중심 ‘팩토리투어’, 더 새롭고 풍성해졌다

산업관광협의회 회의 개최…흥미진진 팩토리투어 운영계획 논의

홍주표 기자

홍주표 기자

  • 승인 2024-03-24 09:22
  • 수정 2024-12-11 16:02
음성군 관광의 중심, 팩토리투어 더 새롭고 풍성해졌다
음성군 산업관광협의회 사진.

㈜세모에서 개최된 음성군 산업관광협의회 회의가 22일 열려, 2024년 음성 흥미진진 팩토리투어의 새로운 운영 계획이 발표됐다. 이번 회의는 음성군의 산업관광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논의하는 자리였다.

 

이날 회의에는 ㈜한독, ㈜뷰티화장품, ㈜에스에스케이 등 13개 회원사와 채수찬 군 문화체육관광과장 등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했다. 회의에서는 신규 회원으로 코메가, ㈜힘내고, 주식회사 여명 등 3개사의 가입이 승인됐다. 또한, ㈜세모 공장 견학과 핸드워시 만들기 체험을 통해 다른 기업의 팩토리투어 프로그램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2024년 음성 흥미진진 팩토리투어는 총 10회에 걸쳐 220명을 모집할 예정이며, 참가비는 당일 프로그램 2만 원, 1박 2일 프로그램 5만 원으로 책정됐다. 모집 공고는 4월 중순에 시작될 예정이다. 이번 투어는 ▲1박 2일 체류형 관광프로그램 도입 ▲코레일 관광열차상품 출시 ▲반려견 동반 펫토리 투어 ▲외국인 계절 근로자 대상 팩토리투어프로그램 오픈 ▲신규 체험 프로그램 신설 등으로 더욱 다채롭게 구성됐다.

 

채수찬 과장은 “이번 흥미진진 음성 팩토리투어는 2023년보다 더욱 내실있고 특색있는 산업관광 여행 프로그램 개발들로 채워 운영될 계획”이라며 “특별하고 재미있는 음성군 산업관광 여행프로그램 '음성 흥미진진 팩토리투어'에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회의와 팩토리투어 계획은 음성군의 산업관광을 한층 더 발전시키고, 다양한 체험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러한 노력이 지역 경제 활성화와 관광객 유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음성=홍주표 기자 321885@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