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충북

김영환 도지사 괴산군 찾아 주민간담회 및 도정보고회

박용훈 기자

박용훈 기자

  • 승인 2024-05-16 16:47
김영환 도지사 프로필3
김영환 충북도지사가 16일 괴산군을 방문해 주민간담회 및 도정보고회를 열었다.

김 지사는 이날 먼저 괴강관광지 내 괴강불빛공원, 괴산농업역사박물관과 하늘 숲 체험마당 조성사업 예정지를 둘러본 뒤 지역주민 10여 명과 함께 간담회를 열어 건의사항 및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후 김 지사는 괴산군의회를 방문해 신송규 의장를 비롯한 군의원들과 간담회를 열러 지역의 시급한 현안 등을 논의하고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이어 김 지사는 괴산군청 대회의실에서 송인헌 군수를 비롯한 간부공무원, 지역원로, 주민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정보고회를 열어 도정 운영 방향을 설명하고 도민 공감 토크콘서트가 진행했다.토크콘서트에서는 선유동 신선길 조성, 송면 복합체육센터 건립, 조령4관문 하늘숲정원 조성, 정용~아성 간 인도설치 공사 등 괴산의 주요 현안사업에 대한 건의 및 군민들의 각종 애로사항을 들었다.

도정보고회가 완료된 이후 김 지사는 군이 최근 주력하고 있는 스포츠산업 육성 관련 종목별 대표자, 전문가 등 관계자 10여 명을 만나 괴산스포츠타운조성, 전지훈련축구장 조성 방안 및 전반적인 스포츠산업 육성방안에 대해 논의하기도 했다.

김 지사는"이날 간담회에서 괴산주민들이 건의해 주신 각종 사업을 적극 검토해 지역 현안사업이 차질없이 추진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괴산=박용훈 기자 jd36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