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들
  • 뉴스

2024년 대전어르신생활체육대회 댄스스포츠 부문 1위

사회복지법인 신영복지재단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
회덕멋쟁이 댄스스포츠팀

한성일 기자

한성일 기자

  • 승인 2024-07-10 14:44
단체사진 (5)
사회복지법인 신영복지재단(이사장 김후영) 산하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형식) 소속 회덕멋쟁이 댄스스포츠팀이 5월 9일 열린 2024년 대전어르신생활체육대회 댄스스포츠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건강하고 활기찬 100세 시대를 실현하기 위해 열린 대전어르신생활체육대회는 대전시체육회에서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체육진흥공단, 복권위원회에서 후원한 가운데 대전시 5개 구에서 종목별 선수들이 참여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냈다. 이 대회는 체육동호인들에게 삶의 활력소가 되고 신체적·정신적 건강을 증진하는 기회가 되고 있다.



대회 참가자였던 황 모 어르신은 "팀원 모두 함께 준비하고 노력해 좋은 결과가 나와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대회사진 (1)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 회덕멋쟁이 댄스스포츠팀은 매주 화요일, 목요일 복지관 2층 강당에서 모여 정기적으로 연습하면서 대회와 발표회 등을 준비하고 있다.

김형식 관장은 “저희 복지관은 대덕구 어르신들을 위해 다양한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저소득 소외계층 독거 어르신들을 위해서도 다양한 후원 사업을 펼치고 있으니 후원을 원하는 대전시민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내방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고 안내했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