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과학
  • 기업/CEO

79돌 맞은 아모레퍼시픽 "고객중심에 집중해 강한 브랜드 육성"

서경배 회장, 창립기념식서 글로벌 리밸렁싱 등 주문

김흥수 기자

김흥수 기자

  • 승인 2024-09-04 16:20
  • 수정 2024-09-04 16:22

신문게재 2024-09-05 7면

3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이 4일 열린 창립 79주년 기념식에서 고객중심을 바탕으로 한 성장 전략을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창립 79주년을 맞아 고객중심을 기본 바탕으로 한 성장에 박차를 가한다.

서경배 회장은 4일 서울 용산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열린 79주년 기념식에 참석한 국내외 주요 경영자와 구성원들에게 이 같이 주문했다.



서 회장은 창립기념사를 통해 "아모레퍼시픽의 성장 역사에는 늘 고객중심이 있었다"고 강조한 뒤 "새 시대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는 강한 브랜드를 육성하고, 글로벌 리밸런싱을 통해 시장 확장에 집중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지난 몇 년간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비즈니스 체질을 개선하는 것에 집중한 결과, 회사는 새로운 도약을 향한 중요한 변곡점을 지나는 중"이라며 "고객중심을 기본으로 목표를 위해 집중할 때, 아모레퍼시픽과 구성원 역시 함께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구성원 간 응원메시지를 전달하는 라이브 토크쇼와 함께 장기근속한 임직원 총 398명에 대한 시상식도 진행됐다.
김흥수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