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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립생태원,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3년 연속 우수등급 달성

나재호 기자

나재호 기자

  • 승인 2025-04-16 10:24

신문게재 2025-04-17 13면

국립생태원 전경
국립생태원 전경


국립생태원(원장 이창석)이 기획재정부가 발표한 2024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에서 3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2024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기업 20개, 준정부기관 52개, 기타 공공기관 110개 등 총 182개 기관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국립생태원은 준정부기관 전체 대비 1.6점 높은 92.0점을 받아 우수등급을 달성했다.

고객 중심의 소통과 현장 중심의 기관 운영을 통해 국민 신뢰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온 결과다.



특히 기후변화 등 사회적 환경 이슈를 다룬 순회 전시와 찾아가는 체감형 생태전시, 가족단위 고객 숙박형 교육프로그램 등 국민이 공감하는 서비스 제공에 중점 추진했다.

이창석 국립생태원장은 "국내 최고의 생태전시·교육·연구 선도기관으로서 고객으로부터 의미 있는 평가를 받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국민이 공감하고 국민과 소통하는 국립생태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서천=나재호 기자 nakija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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