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부산/영남

부산시설공단, 남포지하도상가 크리스마스 고객 감사 이벤트

물품 구매 시 상품권 등 증정
오는 24일부터 4일간 진행
지역 기관 후원으로 상생 도모

김성욱 기자

김성욱 기자

  • 승인 2025-12-23 09:51
남포지하도상가 크리스마스 사은행사
남포지하도상가 크리스마스 사은행사./부산시설공단 제공
부산시설공단은 남포지하도상가 상인회와 함께 성탄절과 연말연시를 맞아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크리스마스 사은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24일 오전부터 남포지하도상가 전 구역에서 진행되며,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을 격려하고 상가를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 중 상가에서 물품을 구매한 고객은 상품권과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어 연말 쇼핑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사은행사는 삼육부산병원과 대한장례인협회 부산지회 등 지역사회 기관들의 후원이 더해져 민·관이 함께하는 상생의 장으로 꾸며졌다.

공단은 행사 운영비 지원뿐만 아니라 공식 SNS와 현수막을 활용한 온·오프라인 홍보를 집중적으로 실시하여 시민들의 발걸음을 이끌 계획이다.



행사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상가 내 홍보물이나 공단 상가처 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성림 부산시설공단 이사장은 "연말을 맞아 남포지하도상가를 찾아주시는 시민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상인들에게도 힘이 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 속에서 즐거운 쇼핑과 함께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부산=김성욱 기자 attainuk051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