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충남어린이집연합회서산지회 민간분과, 서산시복지재단에 성금 200만 원 기탁식 모습(사진=서산시복지재단 제공) |
충남어린이집연합회서산지회 민간분과(분과장 이정숙)는 12월 22일 서산시 출연기관인 (재)서산시복지재단을 방문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민간분과 소속 어린이집 원장들이 자발적으로 뜻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의미를 더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장갑순 서산시복지재단 이사장을 비롯해 이정숙 충남어린이집연합회서산지회 민간분과장(킹덤어린이집 원장), 백효숙 금호어울림어린이집 원장, 이현정 효성나라찬어린이집 원장, 이정순 대림어린이집 원장이 참석해 이웃사랑 실천의 뜻을 함께 나눴다.
이정숙 분과장은 "원장님들의 정성을 모아 마련한 이번 성금이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희망과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민간분과가 지속적으로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장갑순 이사장은 "추운 겨울 따뜻한 온기를 전해주신 충남어린이집연합회서산지회 민간분과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소중한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정성껏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재)서산시복지재단은 기탁받은 성금을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 사업에 활용해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할 예정이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