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청
  • 서산시

서산 운산파크골프클럽, 결산 총회 개최

2026년 운영 방향·사업 계획 공유, 파크골프 저변 확대 다짐

임붕순 기자

임붕순 기자

  • 승인 2026-01-19 08:46
clip20260119000916
서산운산파크골프클럽은 17일 운산농협 회의실에서 이완섭 서산시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 총회를 열고 2026년도 한 해 운영 방향과 주요 사업 계획을 공유했다.(사진=서산시파크골프협회 제공)
clip20260119000931
서산운산파크골프클럽은 17일 운산농협 회의실에서 이완섭 서산시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 총회를 열고 2026년도 한 해 운영 방향과 주요 사업 계획을 공유했다.(사진=서산시파크골프협회 제공)
서산운산파크골프클럽(회장 조충성)은 17일 10시부터 운산농협 회의실에서 이완섭 서산시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 총회를 열고 2026년도 한 해 운영 방향과 주요 사업 계획을 공유했다.

이날 총회에는 클럽 회원과 내빈들이 함께 자리해 지난해 활동 성과를 되짚고, 새해 클럽 운영 방안과 각종 대회 참가 계획, 회원 간 화합과 안전한 경기 문화 정착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특히 서산시 운산면지역 파크골프 인구의 저변 확대와 지역 주민 건강 증진에 기여하기 위한 실질적인 방안들이 중점적으로 논의됐다.

이날 참석자들은 파크골프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으로서 세대 간 소통과 지역 공동체 활성화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는 데 공감하며, 회원 간 친목 도모와 체계적인 클럽 운영을 통해 내실을 다져 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파크골프는 시민의 건강을 지키는 생활체육이자, 이웃 간 소통을 넓히는 따뜻한 스포츠"라며 "운산파크골프클럽이 지역 생활체육의 중심 역할을 해주고 있는 만큼, 시에서도 체육 인프라 확충과 동호회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과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회원 여러분의 열정과 화합이 지역을 더욱 건강하고 활기차게 만드는 원동력"이라고 덧붙였다.



서산 운산파크골프클럽 관계자는 "신년 총회를 계기로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힘을 모아 더욱 활기찬 클럽 활동을 이어가겠다"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스포츠 문화 조성에도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운산파크골프클럽은 앞으로도 정기적인 교류 활동과 각종 대회 참가를 통해 파크골프 활성화와 지역 생활체육 발전에 기여해 나갈 계획이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