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인천시 연수구 연수2동(동장 김성희)이 지난 24일 지역사회 복지 발전과 주민복지 향상을 위해 한국마사회 인천연수지사(지사장 강정수), 연수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병철)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연수구청 제공 |
협약에 따라 3개 기관은 한국마사회 인천연수지사의 역량과 자원을 적극 활용해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발굴·추진할 계획이다. 특히 한국마사회 인천연수지사는 올해 연수2동 복지 증진을 위해 총 1100만 원을 기탁하기로 했으며, 협의체는 이를 재원으로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강정수 지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연수2동이 촘촘한 복지 안전망을 구축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주민을 위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성희 연수2동장은 "공공과 민간이 함께하는 지속 가능한 지역복지 협력체계를 한층 강화하게 되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복지사업을 적극 발굴해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인천=주관철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2026 월드컵] 한국 태극전사들, 32강 진출 티켓 잡으러 남아공전 출격](https://dn.joongdo.co.kr/mnt/images/webdata/content/2026y/06m/24d/78_2026062401001641300068541.jpg)
![[청년이 미래-3편] 결혼부터 주거까지, 청년부부의 든든한 출발을 지원합니다](https://dn.joongdo.co.kr/mnt/images/webdata/content/2026y/06m/24d/78_202606160100108040004422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