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세
  • 띠별 운세

[띠별운세-소띠] 2017년 6월30일∼ 2017년7월6일

  • 승인 2017-06-29 14:20
▲ 게티 이미지 뱅크
▲ 게티 이미지 뱅크


[띠별운세-소띠] 2017년 6월30일∼ 2017년7월6일

6월30일 (금)
직장에서는 순조로우나 가정으로 인해서 마음고생이 많다. 모든 것에 결단력이 부족하여 매듭을 짓지 못하고 있다. 줏대가 없는 사람처럼 끌고만 있으니 중간에서 난처함을 당할 수.

7월1일 (토)
직장의 상하관계로 신경이 날카로워지고 엎친데 덮친격으로 부부간에도 불화가 있겠다. 5 ` 9 ` 11월생은 침착하게 처신하고 인내심이 요구된다. ㄱ ` ㅈ ` ㅂ성씨 동 ` 북쪽에서 금전관계가 원활하게 이루어질 듯. 흰색으로 단장해 볼 것.

7월2일 (일)
신중을 기해서 현 상태를 잘 유지하라. 불황을 격고 있으니 마음이 흔들린다. 아직은 변동할 시기가 아니다. 당신은 홀로서기를 배워서 마음도 육체도 흔들림 없이 살아가는 방법을 익혀야 할 때이다.

7월3일 (월)
남보다 두 배로 열심히 뛰는 만큼 소득도 그에 비례하여 성취할 수 있다. 귀는 두 개 있으니 둘 다 막고 자기일은 자기생각대로 처신하라. 용기와 결단이 요구된다. 너무 깊이 집착하다 보면 신경성 노이로제에 걸릴 듯.

7월4일 (화)
남의 말에 따라만 가지 말고 자신의 신념을 갖고 일을 추진하면 곧 좋은 결과가 온다. 증권이나 기타 투기는 오늘만은 승산이 크다. 그러나 계속되면 큰 손해가 우려된다. 3 ` 7 ` 11월생 매매건이 있다면 불이익이 초래되니 서두르지 마라.

7월5일 (수)
지나친 욕심으로 투자를 크게 하면 손해 볼 우려 있으니 점검해 보는 것도 좋겠다. 4 ` 6 ` 9월생 자신의 개발을 위해서도 유대관계를 많이 가져라. 때로는 혼자서 고독한 시간을 많이 갖는 편이 나 자신을 뒤돌아보며 생각할 수 있는 마음에 여유를 찾아라.

7월6일 (목)
필요 이상으로 칭찬하는 사람을 경계하라. 아무 생각 없이 믿었다가 손해 볼 수 있음을 염두에 두어라. 모든 일이 마음만 들뜨게 하고 실속이 없음을 알아야 할 때.

자료제공=구삼원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