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예산군

예산군, 청소년어울림마당 '홀가분' 레츠고! 페스티벌!

고덕면 예산군청소년미래센터로 찾아가는 청소년어울림마당

신언기 기자

신언기 기자

  • 승인 2018-06-09 20:32
예산군청소년수련관은 9일 고덕면에 위치한 예산군청소년미래센터에서 부스체험 및 청소년동아리 공연으로 구성된 청소년 어울림마당을 개최했다.

'찾아가는 청소년어울림마당'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청소년들의 고민과 걱정을 떨치고 '홀가분'한 기분과 마음으로 청소년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예산군 청소년들의 열정과 끼 발산의 장이 됐다.



이번 어울림마당은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한 동아리 공연과 팥빙수, 슬라임, 그래뉼 향초, 페브릭 손거울, 윤봉길 에코백 만들기, 6·13 모의선거 등 다양한 체험 부스로 청소년과 지역주민이 함께 만들고 참여하는 축제로 이끌어 큰 호응을 얻었다.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진행·평가하는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연간 6회 운영하고 있으며 다음 어울림마당은 오는 8월 4일∼5일 물놀이를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청소년어울림마당에 대한 문의는 예산군청소년수련관(041-331-8228)으로 하면 된다.

이영길 청소년수련관장은 "학업에 지친 청소년들에게 건전하고 유익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된 것 같다"면서 "면단위 학생들도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예산=신언기 기자 sek51@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