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교육

분당청솔학원, 2019 수능 성공위한 2학기 개강반 모집

오는 7월 14일 ‘2019학년도 수시지원 전략과 시뮬레이션’ 주제로 수시설명회 진행

봉원종 기자

봉원종 기자

  • 승인 2018-06-22 14:40
분당청솔학원은 오는 7월 2일(월)에 시작하는 2학기 개강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2학기 개강반은 기존에 있던 학생들과 함께 새로운 2학기 커리큘럼을 진행하는 반으로 심화된 수업을 통해 학습의 집중력을 높일 수 있다. 신규 수강생도 처음부터 시작할 수 있어 2019 수능 성공을 위해 충분히 도움받을 수 있다.
JD

재수의 명가로 알려진 분당청솔학원은 집약된 수업과 내가 선택하는 수업 시스템을 구축, 본인에게 맞는 커리큘럼을 설계할 수 있어 수강생들의 지지를 한몸에 받고 있다. 1인칭 재수 시스템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만큼 학생이 수업과 자기주도학습시간을 조절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넓은 학생 중심의 학습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특히 수업뿐만 아니라 올해 신설된 청솔 라이브러리를 통해 질 높은 자습이 가능하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청솔 라이브러리는 개인전용좌석과 수납공간이 완비된 최적화된 자습공간으로, 필수수업을 압축한 학습공간과 자습량을 높인 개인전용 자습공간을 분리하여 운영, 효율적인 학습을 할 수 있는 분위기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전략담임과 생활지도팀의 협업으로 시너지를 발휘하는 철저한 관리시스템이 마련되어 있다. 전략 담임의 경우 학생들이 희망하는 대학과 학과에 진학할 수 있는 가능성을 높여주며, 상담을 통해 학생에게 가장 효과적인 학습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분당청솔학원 관계자는 "올바른 생활습관을 위해 출결, 건강, 등/하원 등의 관리시스템과 자율학습 시스템을 구축하여 학습효과를 최대로 끌어 올리고 있다"며 "학생들의 학업성취 의욕을 고취하기 위해 다양한 장학제도도 시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분당청솔학원은 본격적인 수시 모집을 앞두고 오는 7월 14일(토) 분당청솔학원 대강연장에서 ‘2019학년도 수시지원 전략과 시뮬레이션’을 주제로 수시설명회를 진행한다. 분당청솔학원 전략실 장재웅 실장이 연사를 맡아 수시 모집의 필승 전략을 제시할 예정으로, 인문계는 7월 14일 오전 10시, 자연계는 같은 날 오후 2시에 각각 설명회가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는 예약제로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상담실로 하면 된다./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