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과학

W스퀘어컨벤션, 새해맞이 웨딩프로모션 ‘제주 캠퍼트리 호텔 앤 리조트’ 숙박권 제공

봉원종 기자

봉원종 기자

  • 승인 2019-01-12 12:00
분당 성남웨딩홀 ‘W스퀘어컨벤션’이 2019년 상반기 예식 대상자에게 캠퍼트리 호텔 앤 리조트 패밀리스위트 2박 3일 숙박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9년에 예식을 진행하는 예비부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주도에서 여유로운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제주 캠퍼트리 호텔 앤 리조트 숙박권을 제공한다. 

라이프스타일 캠퍼트리 호텔 앤 리조트는 제주 공항에서 15분 거리로 139개 동 단독형 별채 리조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벤트 당첨 시 단독형 리조트에서 패밀리 스위트 룸 2박 3일을 이용하는 혜택을 누리게 된다. 
JD

W스퀘어컨벤션은 편리한 접근성과 우아한 분위기의 분당웨딩홀• 성남웨딩홀 명소로 판교, 성남 지역의 많은 커플들이 예식을 진행해왔다. 판교역 인근에 위치하여 지하철 신분당선을 이용할 경우 강남역과 16분 만에 오갈 수 있다. 또한 판교역에서 셔틀버스를 운영하여 찾아오기 편리하고, 단독건물에 넓은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실내 웨딩홀에는 각각 다른 매력을 가진 ‘채플웨딩홀’과 ‘L층 그레이스홀’이 마련되어 있다. 채플웨딩홀은 돔 천장, 대리석으로 빛나는 순백의 버진로드 등 르네상스 바로크 건축양식이 돋보이는 성스러운 인테리어를 갖췄다. 그레이스홀은 높게 솟은 아치형의 천장과 긴 벤치 스타일의 의자, 원목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아름다운 해외 채플에 온 듯한 경건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독보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8층 ‘야외가든’ 공간은 사계절의 매력을 온전히 느낄 수 있으며, 하객들에게도 소풍 기분을 자아내 인기가 높다. 이 공간에서는 은은한 물줄기의 워터테라스가 싱그러운 분위기를 선물한다. 

이밖에도 시원하게 트인 전망에서 100여 가지 음식을 즐기는 스카이라운지형 대연회장을 갖추고 있어, 웨딩뿐 아니라 기업 행사 등의 장소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W스퀘어컨벤션 관계자는 “현재 W스퀘어컨벤션은 지하 1층, 지상 8층의 여유로운 단독 건물로 휴양지 리조트의 여유로움과 성스러운 결혼식을 올릴 수 있는 곳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대저택의 품격을 그대로 살린 외부와 실내 인테리어는 물론 웨딩홀과 이어진 야외 그린가든은 신랑신부는 물론 축하객들에게도 잊을 수 없는 순간을 선물한다”고 전했다./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