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과학
  • 유통/쇼핑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 아시아 최초 뮤즈 레드벨벳 아이린 영상 공개

청순하고 고혹적인 모습으로 다미아니 ‘벨에포크’ 컬렉션 선보여

봉원종 기자

봉원종 기자

  • 승인 2019-02-18 15:29
이탈리아 하이엔드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DAMIANI)가 2019년 다미아니의 뮤즈인 레드벨벳 아이린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가요계 대표 여성 아이돌 중에서도 독보적인 미모를 뽐내는 아이린은 다미아니 브랜드 영상 속 뮤즈로 고혹적이고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100년의 전통을 가지고 있는 다미아니의 역대 뮤즈로는 기네스 펠트로, 소피아 로렌, 샤론스톤, 브래드 피트 등 수많은 헐리우드 스타들이 있으며, 아이린은 아시아 최초의 뮤즈로 선정되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아이린이 영상 속에서 선보인 다미아니 컬렉션은 ‘벨에포크(Belle Epoque)’로 다이아몬드와 사파이어, 루비, 에메랄드의 컬러 젬스톤으로 제작되었으며 링과 이어링, 브레이슬릿, 주얼리 워치, 3가지 스타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크로스 네크리스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린의 새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다미아니의 2019년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다미아니의 공식 인스타그램과 SNS 채널, 유튜브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더불어 다미아니는 오는 4월까지 아이린과 함께한 새로운 영상 2편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