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 여행/축제

포항펜션 마치블루풀빌라, 오픈기념 이벤트 실시

미온수풀장, 바비큐숯그릴 무료… 루프탑 개별 수영장 및 야외 수영장 갖춰

봉원종 기자

봉원종 기자

  • 승인 2019-05-30 16:18
  • 수정 2019-05-30 17:00

JD1

아름다운 해변을 따라 드라이브를 즐기며 탁 트인 바다와 마주할 수 있는 포항. 최근 이국적인 풀빌라 펜션 마치블루풀빌라 펜션이 지난 4월 오픈해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풀빌라펜션은 미온수 및 바베큐숯그릴을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6월 말까지 진행하고 있다.

 

JD2

마치블루풀빌라펜션은 포항 IC에서 영덕방면 28번 국도를 따라 바다와 마주하는 곳이다. 조용한 어촌마을에 이국적인 풍경, 에메랄드빛 바다는 이곳의 자랑이다. 객실은 멋진 오션뷰 전망과 개별 수영장을 갖추고 있다. 전 객실 바다 전망에 통창 유리로 바다와 수영장이 수평선을 이루는 바다를 머무는 내내 곁에 둘 수 있다. 6개의 객실은 모두 개별 실내수영장과 개별 바비큐, 스파 시설이 있고, 2인에서 최대 6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객실로 다양하다.

 


그중 루프탑 개별 수영장과 개별 제트스파가 설치된 객실은 최고의 전망을 자랑한다. 바다와 수평선을 이루는 수영장은 외국 휴양지에 온듯한 착각이 들정도다. 65평형의 넓은 공간은 CF속 장면 그대로를 옮겨놓은 듯하다.

 

JD3

포항 마치블루풀빌라 펜션 관계자는 “포항 바다를 보며 즐기는 야외수영장은 시원한 바다전망에 이국적인 정취에 빠져들게 한다. 오션뷰 전망은 마치블루 풀빌라펜션 어느 곳에서나 감상할 수 있다”라며, “편안한 숙면을 위한 호텔식 침구와 어메니티, 캡슐커피머신, 빔프로젝트까지 준비되어 있다. 분위기 있는 카페에서는 아침 조식을 먹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주변에 둘러볼 곳도 많다. 펜션과 가까운 해수욕장으로 화진해수욕장과 월포해수욕장이 있다. 화진포해수욕장은 평균수심이 낮고 바닷물이 깨끗해 해수욕을 즐길 수 있다. 무더운 여름에는 시원한 나무그늘이 있어 휴식을 취하기도 좋다. 월포해수욕장은 바닷물이 맑고 수심이 얕아 가족 피서지로 적합하다. 한류와 난류가 교차하는 곳으로 꽁치, 놀래기 등 어종이 풍부해 방파제와 갯바위 낚시터에서는 바다낚시를 즐길 수 있다. 그 외 내연산, 보경사, 법성사도 둘러볼만하다.

 

해당 펜션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마치블루풀빌라 펜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