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들
  • 뉴스

지역 내 상생 실천 확대하다

(주)엠에스코스팜, 사회복지법인 대전벧엘원-산내종합사회복지관과 MOU 체결, 5월 가정의 달 맞아 물품 지원

한성일 기자

한성일 기자

  • 승인 2022-05-02 16:12
noname01
(주)엠에스코스팜(대표이사 윤치영)은 4월29일 사회복지법인 대전벧엘원(대표이사 이성조), 산내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성조)과 함께 MOU를 체결했다.

윤치영 대표이사는 5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지역 내 피부 고민이 있는 어린이들을 위해 전달의 뜻을 밝히고 모이스처 로션 100개(1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했다. 또 이를 기념하기 위해서 물품 전달식도 가졌다.

noname012
윤치영 대표이사는 32년 동안 대전대 생명과학과 교수로 재직하면서 (주)엠에스코스팜을 2020년 설립해 업체만의 식물추출물 특허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화장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



윤 대표이사는 산내종합사회복지관과 인연이 닿아 노인들의 가려움증과 건조함에 대한 인터뷰에 참여한 어르신에게 자사 모이스쳐 로션을 제공했다. 또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강화에 힘을 싣고 지속적인 사회공헌의 뜻을 밝혔다.

윤 대표이사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기증하는 물품이 우리가 추구하는 건강한 생활환경의 소중함을 아이들에게 전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게 되어 뜻 깊다"며 "아이들이 건강하고 씩씩하게 생활하기를 바라고, 앞으로도 건강한 삶의 가치를 나누고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이성조 산내종합사회복지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기업이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지역주민들을 위한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이 관장은 또 "(주)엠에스코스팜과 지속적인 인연을 이어감으로써 우리 지역 주민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