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수도권

군포시, 25종목 동호인 축제 '군포시장배 체육대회' 개막

하은호 군포시장, "건강하고 튼튼한 군포시…최선의 노력"

김삼철 기자

김삼철 기자

  • 승인 2023-05-22 15:06


군포시가 22일 25종목 동호인 축제인 '군포시장배 체육대회'를 개막했다고 밝혔다.

시는 20일 군포시민체육광장에서 '2023년 군포시장배 체육대회' 개회식을 열고, 군포시 체육 동호인의 기량을 뽐내는 체육 축제의 서막을 올렸다.



개막식에는 하은호 군포시장이 참석해 시장기 체육대회의 시작을 축하했으며 개회식은 선수단 도열, 개회선언, 시상, 대회사, 격려사, 선수 대표단의 선서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군포시장기 체육대회는 군포시 동호인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펼치는 군포시 대표 생활체육 대회인 동시에 시민들의 건강과 활기찬 생활 촉진, 화합과 통합에 기여하고 있다.

올해 대회는 20일부터 6월 20일까지 한 달간 시 전역에서 종목별로 진행되며, 테니스, 배드민턴, 탁구, 축구 등 26개 종목에 2500여 명의 체육 동호인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특히, 다양한 종목 동호인들의 대회 참여를 위해 올해 태권도, 산악, 수영, 복싱, 요가, 국학기공 종목이 새롭게 추가됐다.

하은호 시장은 "'도시를 가치있게, 시민을 행복하게'슬로건 아래 시장기 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축하드린다"며 "건강하고 튼튼한 군포시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2023년 군포시장배 체육대회는 6월 20일까지 테니스를 시작으로 검도, 바둑 등의 대회가 연이어 진행될 계획이다.
군포시,‘군포시장배 체육대회’ 개막
하은호 군포시장이 군포시민체육광장에서 '2023년 군포시장배 체육대회' 개회식을 선포하고 있다.

군포=김삼철 기자 news1003@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