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부산/영남

가수 송민준 팬클럽 대한민준, 부산동구에 성금 기탁

김성욱 기자

김성욱 기자

  • 승인 2023-09-13 16:45
부산 동구에 사랑의 성금 800만원 기탁 (2)
가수 송민준 팬클럽 대한민준이 부산 동구에 사랑의 성금 800만원을 기탁했다./사진=부산동구청 제공
부산 동구는 지난 9월 12일 가수 송민준 팬클럽 '대한민준'으로부터 사랑의 성금 800만원을 기탁받았다.

팬클럽 대한민준은 K트롯 서바이벌 '골든 마이크' 프로그램(방송사 KNN) 우승에 따른 부산과의 인연이 있으며 최근 동구 화재 보도로 부산 동구에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게 됐다.



기탁된 성금은 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 화재 피해주민과 추석 맞이 관내 취약계층에게 온누리상품권으로 지원한다.

팬클럽 대한민준 회원들은 "가수 송민준씨를 향한 사랑과 응원의 마음을 이웃사랑으로 넓혀 선한 영향력을 전달하고자 이번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 꼭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지원돼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진홍 동구청장은 "팬덤 문화가 지역사회 이웃사랑 나눔 실천으로 이어져 선한 영향력을 발휘해 더 나은 사회로 도약할 수 있게 하는 강한 힘이 있는 거 같다. 저 또한 선한 영향력을 본받아 마음으로 다가가는 복지동구, 살기 좋은 동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가수 송민준은 현재 '트랄랄라 브라더스' 등 출연하고 있으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부산=김성욱 기자 attainuk051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