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 여성/생활

코츠비 헤어에센스, '트렌드 위드미' MC 소유가 칭찬한 헤어 에센스

손상된 머리에 효과 좋은 천연 모발영양제, 방송 후 ‘소유 헤어에센스’로 인기

봉원종 기자

봉원종 기자

  • 승인 2019-02-19 21:00
JD_허밍어스 (1)
가수 소유가 KBS JOY ‘트렌드 위드미’에서 좋은 머릿결을 유지하는 방법으로 ‘코츠비 퍼퓸 헤어에센스’(이하 코츠비 헤어에센스)를 소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 JOY ‘트렌드 위드미’에서 메인 MC 소유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 간편하게 머릿결을 관리하는 제품으로 ‘코츠비 헤어에센스’를 추천했다. 방송에서 소유는 “바쁜 아침에 향수를 뿌릴 시간이 없을 때, 코츠비 헤어에센스로 해결 가능할 것 같다”며, “코츠비 헤어에센스는 많이 발라도 뭉침이 없다”고 만족감을 표현했다.

이어 소유는 “손상모라서 머리를 말릴 때 많이 엉키는 편이지만, 코츠비 헤어에센스를 바른 뒤 드라이를 하니 엉킴이 없다. 심지어 뿌리 쪽 볼륨이 살아났다”며 생생한 사용 후기를 전했다. 이후 “코츠비 헤어에센스는 200년 전통 프랑스 향료 회사가 사용하는 원료를 함유하여 다른 헤어에센스보다 품격 높은 향이 난다”고 제품에 대해 소개했다.

‘트렌드 위드미’에 소유와 함께 출연하는 여자친구 소원은 “코츠비 헤어에센스를 바르니, 엉켜있는 머리가 풀리는 것 같고, 촉촉해서 머릿결도 좋아지는 것 같다”고 공감했으며, 배우 남보라는 해당 제품을 직접 시연해본 후 머릿결이 부드러워졌다고 놀라움을 표현했다.
JD_허밍어스 (2)

소유 헤어에센스로 알려진 ‘코츠비 헤어에센스’는 인공 색소를 넣지 않고 프라칵시 오일, 호호바씨 오일, 마카다마씨 오일 등의 성분으로 만들어져 손상된 머리에 영양 공급뿐만 아니라, 트리트먼트 효과가 있어 고객들의 만족감이 높다. 

또한 전통이 깊은 프랑스 향수회사 ‘샤라보’의 천연 향료 성분을 첨가한 시트러스 향으로 사용자의 기분을 신선하게 한다.

코츠비 헤어에센스의 제조사인 ㈜허밍어스 관계자는 “2월 28일까지 코츠비 헤어에센스 런칭 기념 이벤트로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쁜 일상에서 천연 모발영양제인 코츠비 헤어에센스로 머릿결을 관리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츠비 헤어에센스는 현재 국내 헤어살롱 1000여 곳에 입점 및 입점이 예정되어 있으며, 베트남 시장 진출도 성공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