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수도권

희망을나누는사람들, 39사단 ‘따뜻한 동행, 아름다운 나눔’ 실천

LG생활건강에서 후원받은 5,000만원 상당 음료와 생활용품 전달

주관철 기자

주관철 기자

  • 승인 2019-10-17 13:59
LG생활건강과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17일, 국가방위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육군 제39보병사단(사단장 박안수 소장) 장병들을 위문하며 5,000만 원 상당의 음료와 생활용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희망을나누는사람들 김정안 회장은 "경상남도를 강력한 힘으로 튼튼하게 지키고 있는 장병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법인은 39사단은 물론, 더 많은 장병들과 '따뜻한 동행, 아름다운 나눔'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39사단 인사참모 탁희철 중령은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서 다방면으로 추진하고 있는 희망 나눔 활동에 큰 감명을 받았다"라며, "우리 39사단도 열과 성을 다해 도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킴은 물론, 태풍피해 복구 대민지원 등 지역사회와 함께 어려움을 이겨내고 발전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답했다.

한편, LG생활건강은 고객의 아름다움과 꿈을 실현하는 최고의 생활문화 기업 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화장품, 세제, 음료수 등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저소득 소외계층과 복지사각 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과 국가방위에 헌신하고 있는 국군장병들을 위한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인천=주관철 기자 jkc052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