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과학
  • 유통/쇼핑

차이슨 헤어드라이기, 국내 공식 수입으로 직구 필요 없어

레이트 차이슨 드라이기 신제품 F600 국내에서 만난다

봉원종 기자

봉원종 기자

  • 승인 2020-01-09 13:28
  • 수정 2021-03-08 16:06

 

JD

 

'차이슨'이라는 별명으로 인기몰이 중인 레이트 드라이기를 이제 국내에서도 손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주식회사 레이트는 국내 직구족들을 사로잡고 있는 차이슨 드라이기를 공식 수입해 정품만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영국 유명 드라이기와 비슷하지만 10배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대륙의 실수라고도 불리는 차이슨 드라이기는 가격 대비 뛰어난 퀄리티와 디자인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신제품 F600 모델은 강한 바람과 가벼운 무게, 접이식 손잡이로 뛰어난 휴대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모발 건조는 빠르지만 410g으로 가벼우며, 소음은 혁신적으로 줄였다. 최대 풍력으로 사용해도 소음이 78dB에 불과해 조용하면서도 편리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3종의 자석형 노즐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스무딩 노즐을 통해 모발의 손상을 최소화하여 두피건강을 지킬 수 있으며, 스타일링 노즐은 바람을 집중시켜 균일하고 강력한 바람으로 보다 쉽게 스타일링에 도움을 준다. 디퓨저 노즐은 노즐 사이로 넓게 퍼지는 바람이 두피에 닿지않게 볼륨감을 형성해준다. 노즐은 자석으로 되어있어 손쉽게 탈부착과 회전이 가능하지만 사용 중에는 쉽게 떨어지지 않게 제작되었다. 

청결과 위생도 함께 잡았다. 탈부착이 가능한 금속 필터망은 쉽게 세척이 가능하며, 각종 먼지 및 이물질로부터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또한 버튼형 원클릭 방식으로 온도를 쉽게 바꿀 수 있고, 슬라이드 버튼으로 빠르게 원하는 풍량으로 바꿀 수 있다.

아울러 레이트 F600 모델은 블랙, 그레이, 화이트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식회사 레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주식회사 레이트는 레이트 드라이기 정식 수입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F600 모델 구매 후 포토 리뷰를 남긴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벽 부착형 거치대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레이트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