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과학
  • 유통/쇼핑

괌, 사이판 자유 여행 시 필수인 '렌트카'

밸류렌터카 득템 찬스 이벤트, 1일만 예약해도 차 비용 제외하고 모두 무료

봉원종 기자

봉원종 기자

  • 승인 2020-02-20 13:51
JD
괌과 사이판은 온난한 기후, 다양한 레저스포츠, 멋들어진 휴양 리조트 등 즐길 거리가 많아 한국인이 선호하는 대표적인 남태평양의 휴양지다. 다만 높은 물가로 택시요금이 비싸고 고온다습한 기후에 대중교통이 잘 발달되지 않아 도보여행은 어렵다는 단점이 있다. 이런 이유로 괌, 사이판 자유여행 시 렌터카 이용은 필수적이다.

괌에서 렌터카를 이용할 때 몇 가지 사항들을 우선적으로 확인해봐야 한다. 먼저 공항에서 인수 및 반납이 가능한 지와 시내 사무실과 호환이 되는지를 알아봐야 한다. 실제로 공항에서 인수하고 시내 사무실에서 반납하는 경우도 있고 시내 사무실에서 인수하고 공항에 반납하는 경우가 빈번하기 때문에 호환이 된다면 편리성이 높아진다.

더불어 한인이 근무하는 업체일지라도 현지 거주민이라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한국인에게 적합한 서비스를 받기 위해선 한국사무실의 체계적인 업무지원을 받을 수 있는 업체를 선택해야 한다.

이에 대표적인 괌ㆍ사이판 렌트카 밸류렌터카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한국 사무실에서 체계적으로 업무를 지원하고 있어 현지에서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고 있다. 또한 밸류렌터카의 모든 차량들은 출고 3년 미만의 신차로 안전하고 낮은 고장률을 자랑하며 철저한 위생 관리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괌, 사이판 여행 시 불편함이 없도록 한국사무실에서 실시간 카카오톡, 전화, 홈페이지 등 다양한 경로로 업무를 지원하고 있으며 상황에 따른 적절한 역할 수행을 통해 이용자들의 불편을 빠르게 해결해준다.  

또한 공항에서 24시간 인수ㆍ반납이 가능해 택시비를 절약할 수 있어 경제적이고 괌 시내에도 사무실이 있어 인수ㆍ반납 및 공항과의 호환이 용이해 자유여행 시 효율적으로 일정 조율이 가능하다

현재 밸류렌터카는 이용자들을 위한 득템 찬스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1일만 예약하더라도 차량 비용을 제외한 모든 옵션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무료옵션에는 △포켓 WiFi(괌) △완전면책보험(SZC) △기본보험(CDW) △운전자 추가 1인 △공항세 및 각종 세금 면제 △호텔 픽업&드롭오프 △카시트 △부스터 △아이스박스 △지도 △돗자리 △한국사무실 업무지원 등으로 예약시 평균 $102를 절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괌 밸류돌핀크루즈' 예약 시 △슈퍼패스카드 △호텔픽업&드롭 오프 △생침치회 및 간식, 음료, 맥주 △스노클링 장비 및 낚싯대 △폴로라이드 사진 △한국사무실 업무지원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렌터카 예약방법 및 이벤트 혜택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밸류렌터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