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과학
  • 지역경제

수제 맞춤 매트리스 브랜드 ‘슬립페딕’, 기흥 리빙파워센터 오픈 기념 할인행사 진행

봉원종 기자

봉원종 기자

  • 승인 2021-05-15 09:00
슬립온

 

수제 맞춤 매트리스 브랜드 '슬립페딕'과 호주 친환경 매트리스 브랜드 '컴포트슬립'이 기흥 리빙파워센터 오픈 기념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용인 기흥 리빙파워센터 공식 입점 프로모션으로 전 상품 30%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일정 금액 이상 구입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며, 컴포트슬립 구매후기 인스타그램 작성시 컴포트슬립 에코백을 증정한다.
 
수제 맞춤 매트리스 슬립페딕은 모든 사이즈의 맞춤 제작이 가능하고, 흡수성이 뛰어나며 매끄러워 피부를 자극하지 않는 텐셀 원단, 사용자의 쾌적한 환경과 이상적인 수면환경을 조성하는 호주 최고등급의 울, 천연라텍스, 친환경 고밀도 MDI폼, 단단한 지지력과 탄성을 가지고 있는 S-pedic 코일시스템 등을 적용해 테크니컬함과 자연소재의 조화로 뛰어난 사용감과 합리성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호주의 친환경 수입매트리스 컴포트슬립은 폼의 발암물질인 휘발성 유기화합물 등 유해물질이 없는 GECA인증 폼을 사용해 레이어링되며 퀼텍, 젤폼-X, 프리미엄 HD컴포트폼, 엣지부스트 등 침대 분야에만 15가지 상단의 특허기술을 적용하고 있다.
 
또한 상단에는 뉴질랜드 조마울이 들어 있어 사용자에게 쾌적한 숙면을 제공해 준다. 울의 특징은 100% 자연소재로 재생 가능한 자원이라는 것이다. 불이 붙었을 때 질소와 수분 함유량이 높아 자연적으로 곧 불이 꺼지게 되는 자연 방화소재이다. 이외에도 수증기와 온도조절에 뛰어나 사용자에게 숙면을 제공해준다.
 
한편, 이번 할인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