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천안시

[충청총선] 문진석 현 국회의원, "천안의 더 큰 미래를 바라보고, 확실한 변화를 가져올 것"

-천안이 당면한 문제를 해결하고 100년 뒤 미래를 설계하기 위한 5대 비전 제시
-시작한 천안 발전을 중단없이 끝까지 소임 다할 것

정철희 기자

정철희 기자

  • 승인 2024-02-26 13:02

신문게재 2024-02-27 12면

DSC_0294
문진석 더불어민주당 현 천안갑 국회의원은 26일 천안시청 브리핑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제22대 총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이날 문 의원 "천안의 더 큰 미래를 바라보고, 확실한 변화를 가져오겠다"며 "4년 전 천안시민과의 약속을 지키고자 단 하루도 쉬지 않고 달려왔지만, 여전히 할 일이 많고 하고 싶은 일도 많다"고 설명했다.



이어 "천안이 당면한 문제를 해결하고, 20년, 100년 뒤의 미래를 설계하기 위한 '사통팔달 천안, 도로혁명 완성', '기업과 소상공인이 함께 성장하는 천안 경제', '휴식과 문화가 공존하는 하천' 등 5대 비전을 제시한다"며 "또 생활 밀착형 문화체육센터인 동부스포츠센터를 조기 완공하고, 남부권에도 남부스포츠센터 등 시민 건강 증진을 위한 시설 유치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문진석 의원은 "천안이 더 큰 미래로 나아가기 위해 올바른 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정치인이 필요하다"며 "본인이 시작한 천안 발전을 중단없이 끝까지 소임을 다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천안=정철희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