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충북

증평 트래블리더 초청 주요 관광 명소 홍보

박용훈 기자

박용훈 기자

  • 승인 2024-05-18 20:12
증평군 트래블리더기자단 초청 팸투어
증평군이 17~18일 이틀간 한국관광공사 대학생기자단 '트래블리더'10명 초청 팸투어를 진행했다.

트래블리더는 관광공사에서 MZ세대를 타깃으로 지역 기반 관광콘텐츠를 취재하고 홍보하기 위해 만든 대학생기자단이다.

이에 이번 팸투어는 한국관광공사 3회 연속 우수 웰니스 관광지로 선정된 좌구산 휴양랜드와 2024년 강소형 잠재관광지로 선정된 에듀팜 관광단지 홍보를 위한 것이다.



기자단은 중부권 최대 복합 관광단지인 증평 에듀팜 관광단지(벨포레 리조트)를 비롯해 힐링 명소인 좌구산 휴양랜드를 방문했다.

이들은 좌구산 천문대에서 국내에서 가장 큰 356mm 굴절망원경을 이용해 증평의 아름다운 밤하늘을 관측하고 명상 구름다리, 명상의 집을 둘러보며 치유와 힐링의 시간을 보냈다.

벨포레 리조트에서는 국내 최초 국제카트경기장인 모토아레나, 미디어아트센터, 루지, 사계절썰매 등 익사이팅한 놀이기구를 즐겼다.

그러면서 이들은 이틀간 취재한 내용을 한국관광공사 공식 SNS와 기자단 개인 SNS 등에 업데이트해 증평 관광 활성화에 힘을 보탠다.

군 관계자는"이번 팸투어를 통해 증평의 주요 관광지를 널리 알려 지역 관광 산업의 활성화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증평=박용훈 기자 jd36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