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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상공인 광고 고민 해결, 광고전문사이트 등장 눈길

-'광고하자'(www.gogohaja.com), 클릭 몇번으로 구매자와 판매자 연결
-희망가격에 유튜브와 블로그, 웹배너 등 맞춤형 광고 플랫폼 제공

김덕기 기자

김덕기 기자

  • 승인 2024-05-28 11:09
광고하자 사이트
'광고하자'(www.gogohaja.com) 사이트 메인 화면
요식업을 하는 자영업자 박민숙(58)씨는 요즘 고민이 이만저만 아니다. 경기 영향 등으로 고객들의 발걸음이 줄어들자 홍보를 강화해야 겠다고 마음먹었지만 비용도 부담되는 데다 광고 방법을 잘 몰랐기 때문이다.

예전엔 주로 전단지를 만들어 홍보해 왔던 박 씨는 인터넷 대중화를 맞아 온라인 광고를 시도하고 싶은데 원하는 해법 찾기가 쉽지 않았다. 이런 박 씨는 최근 희소식을 접했다. 비용 부담도 줄이고 다양한 광고방식의 맞춤형 광고를 진행해 주는 전문 광고사이트 '광고하자'(www.gogohaja.com) 를 만난 것이다.



이 사이트는 광고매체를 보유한 광고 판매자에게도 반갑게 다가왔다. 광고를 희망하는 고객들을 안정적으로 소개받아 매출 증대를 꾀할 수 있어서다.

희망하는 가격에 광고 구매자와 판매자를 인터넷에서 연결해 주는 새로운 마케팅 방식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복잡한 과정 없이 몇 번의 클릭으로 원하는 광고상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어 비용부담과 광고 루트를 잘 몰라 주저하던 소상공인들의 눈길을 잡고 있다.



'광고하자'(www.gogohaja.com)는 광고 의뢰인의 만족도를 높여주기 위해 다양한 광고플랫폼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유튜브,소셜 미디어, 인스타그램, 블로그, 사이트 배너, 틱톡, 웹 배너 등 각종 플랫폼에서 광고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광고 외에도 옥외광고인 전광판과 지하철,버스 광고도 가능하다.

수만원대의 소액비용부터 수백만원 대의 대규모 캠페인까지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에 맞춤형 광고 솔루션을 제공해 비용에 구애받지 않고 광고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안전한 거래를 위해 판매자와 구매자 사이에서 제 3자가 중개해 금전과 물품을 거래하는 에스크로 결제방식을 채택한 점도 눈길을 끈다. 김덕기 기자 dg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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