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서천군

서천군의회 후반기 의장에 김경제, 부의장에 김아진 의원 선출

나재호 기자

나재호 기자

  • 승인 2024-06-30 09:47
서천군의회 김경제의원
서천군의회 김경제 의장
서천군의회, 김아진 의원
서천군의회 김아진 부의장


제9대 후반기 서천군의회를 이끌어 갈 의장단 구성이 마무리됐다.

서천군의회는 6월 28일 제322회 정례회 3차 본회의를 열고 후반기 의장에 김경제(국민의힘), 부의장에는 김아진(더불어민주당)의원을 선출했다.



또 운영위원장은 홍성희, 입법정책위원장은 이강선 의원을 각각 선출해 후반기 원구성을 완료했다.

서천군의회는 이날 7명의 의원 전원이 출석한 가운데 무기명 투표로 의장, 부의장, 운영위원장, 입법정책위원장 선거를 차례로 진행했으며 총 7표 가운데 4표씩을 얻은 김경제 의원과 김아진 의원을 의장단으로 선출했다.

이번에 의장단에 선출된 두 의원은 제9대 서천군의회 전반기에도 의장과 부의장을 맡아 왔다.

김아진 부의장은 "배려와 협치를 통해 부의장으로 선출해 준 동료 의원께 깊이 감사의 말씀 드린다"며 "약속한대로 새로운 변화와 다양한 방법을 통해 서천군의회가 군민으로부터 신뢰를 받으며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경제 의장은 "서천군 발전과 군민의 보다 나은 삶을 위해 역할과 의무를 성실히 다하겠다"며 "군민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의원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의회가 군민 삶에 스며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서천=나재호 기자 nakija200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