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아산시

'제1회 은행나무길 페스티벌' 개최

11월 9일~10일, 은행나무길 일원에서 다양한 프로그램 펼칠 예정

남정민 기자

남정민 기자

  • 승인 2024-09-05 10:28
2.포스터
(재)아산문화재단은 11월 9일부터 10일까지 염치읍 소재 현충사 진입로 은행나무길을 배경으로 <아트밸리 아산 제1회 은행나무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사진은 홍보 포스터)

은행나무길 일대 3개 구역에서 개최되는 이번 축제는 '은행나무길 거리예술제', '가을 음악회', '장애인 예술제, '이종환의 디스크 쇼' 등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도록 각종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이번 아산시의 명소인 은행나무길을 빛내줄 예술팀을 3일부터 22일까지 전국 공모로 확대 모집한다.

지원 대상은 지역 제한 없이, 1년 이상 활동 실적이 있는 전국 각지의 예술인이 공모에 지원할 수 있으며, 우대사항으로는 아산시 소재 예술인에게는 가산점을 부여한다. 또한, 지원 분야는 야외공간에서 실연할 수 있는 장르로 공연(극, 무용, 서커스, 전통연희, 인형·오브제극, 퍼포먼스, 음악) 영상, 미디어 전시, 시각예술, 공공미술, 사운드, 융복합 장르 등 폭을 한층 넓혔다.

참가신청서는 아산문화재단 홈페이지 공지·공고를 확인해 22일까지 이메일(kong@afac.or.kr)로 접수하면 된다. 아산=남정민 기자 dbdb8226@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