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교육은 홍선영 위주교육컨설팅 대표가 '민원인이 내 편이 되는 호감의 법칙'을 주제로 강의했다. 교육은 상반기 충남도교육청 주관 전화 친절도 평가 결과를 토대로 전화친절도 향상을 위한 민원인 전화응대 교육 위주로 진행됐다.
교육에 참석한 직원들은 "교육을 통해 민원인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계기가 됐다. 민원인의 입장을 공감하고 배려하는 친절한 전화 응대를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진기성 교육장은 "전화민원 응대는 교육지원청의 이미지를 결정할 수 있는 아주 중요한 부분이다. 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들이 친절마인드를 갖추고 최상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청양=최병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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