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들
  • 뉴스

세이브코리아 국가비상기도회

민경욱 전 국회의원, 목격자K 유튜버, 박소영 국민수사대 대표 출연

한성일 기자

한성일 기자

  • 승인 2025-03-28 20:55
IMG_2209
IMG_2205
“대한민국을 위해 함께 기도해주십시오.“

세이브코리아는 29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대전역 서광장에서 국가비상기도회를 개최했다.

박소영
이날은 민경욱 전 국회의원과 목격자 K 유튜버, 박소영 국민수사대 대표가 강연자로 나섰다.



지난 1월 11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역 2번 출구 옆에서 법과 원칙이 무너진 위기의 대한민국을 기도로 다시 살리고자 함께 모여서 기도하는 <세이브코리아(Save Korea) 국가비상기도회>가 개최된 후 매주 전국적으로 세이브코리아 구국기도회가 열리고 있다. 대전에서도 매주 <세이브코리아(Save Korea) 국가비상기도회>를 진행하고 있다.

IMG_2211
'오직 정의를 물 같이 공의를 마르지 않는 강 같이 흐르게 할지어다(암5:24)'를 주제로 열리고 있는 세이브코리아 구국기도회는 대한민국의 위기에 맞서기 위해 자발적으로 모인 시민들의 모임인 '소중한것을지키기위한용기있는사람들의모임'과 공동 주최로 열리고 있다.

IMG_2212
IMG_2213
IMG_2214
IMG_2215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모여 국가 현안 문제, 대한민국의 위기, 인권과 정직, 국가 안보, 한국 경제에 대해 메시지가 선포되고 있다. 청소년, 청년들도 참석해 대한민국을 향한 목소리를 내고 있다.

IMG_2208
<세이브코리아(Save Korea) 국가비상기도회는 서울을 비롯해 대전, 과주, 부산, 광주, 울산, 부산, 대구, 김천, 전주, 인천, 춘천, 구미, 포항, 광주, 천안, 목포, 순천, 청주 등 18개 지역에서 일제히 개최되어 왔고, 이번 주에는 서울, 부산, 춘천, 광주, 구미,김천, 대구, 대전,세종, 제주, 포항, 청주 등 10개 도시에서 개최됐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